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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악플관련 (hy09**/rell****/조혜*) 팡몰측에서 고소내용 안내합니다. 2020-12-29 18:46:54
작성자  관리자 조회  1864   |   추천  15

인터넷 글 작성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관련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상품주문 이후 상품을 수령 이후에 단순변심으로 임의적인 반송처리 후 고객센터 여직원에게 택배비, 반품비용 벌당(개당) 18.700(중국반송 택스비 포함/상세페이지 안내) 을 차감이후 환불이 가능하다는 내용과 계좌번호를 알려달라는 여직원의 요청에도 반품비용을 부담 못하겠다고 하며, 전액환불을 요청 하였고, 이를 팡몰 측에서는 사전고지된 내용이기에 어렵다고 안내하여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계좌번호도 알려주지 않으며, 공공기관과 정읍경찰서에 민원제기를 하였지만, 팡몰측은 아무 문제가 없고, 공공기관과 정읍 경찰서 에서도 반품을 하려면 환불 비용을 부담하여야 된다는 내용을 통보받고 종결된 이후, 인터넷 등지에 악의적으로 글을 게시하는 등과, 저희 쇼핑몰에 피해를 입은 사람이 없냐는 등, 많은 피해를 주어 팡몰측 에서는 팡몰측 변호사인 율창법률회사(인천 학익동위치)에 형사사건(명예훼손/영업방해죄) 와(과) 민사사건(손해배상청구/팡몰입점 사장님들께 위탁받음)

을(를) 접수하였으며, 코로나로 인한 공공기관에 업무지연 등으로 팡몰 대표자의 고소인 조사가 현재까지 이루어지지 않아 형사사건은 1월10일 이내에 팡몰 대표자 고소인 진술조사 이후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지역인 정읍관할 경찰서로 1월20일 이후 이관된다는 것을 확인 하였고, 손해배상을 통한 민사소송은 코로나 진정 이후 즉시 처리 된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구매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대한통운 635681171624(송장번호) 송장조회시 이미 수령하였고 반품한 사실이 확인되었고,반품한 택배 역시 대한통운 635787407824(송장번호) 외 1건 추가를 통하여 상품을 발송한 사실이 확인이 됩니다. 하지만, 구매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택배기사로 하여금, 본인은 팡몰측에 "물건을 구매한 사실이 없다," 말하자 택비 기사분은 구매자 실명과 전화번호등을 확인하여 맞는 사실이 확인되었음에도 거듭 구매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물건 구매한 사실이 없으니 받을수가 없다" 는 등, 악의적인 수취거부를 한 사실이 택배기사와 팡몰측에 통화녹음 녹취록 확보본이 있으며, 이역시 경찰서와 법원에 증거자료로 이미 제출하였습니다. 택배 기사 증인 채택 신청 요청한상태입니다.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은 본인의 뜻대로 공공기관 및 사법기관에 팡몰측이 아무문제가 없다는 내용으로 종결처리가 되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는) 이에 앙심을 품고 인터넷에 팡몰 피해자를 모은다는 등의 악의적인 글을 게시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네이버측과 긴밀히 협조하여 글을 삭제하면서 게시할때마다 글을 캡처하여 수십건의 내용을 가지고 증거자료로 추가 제출하여 손해배상을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팡몰 구매자 분들 중에서 물건을 수령하신 수만 고객님들과 회원가입후 상품평을 작성해주신 수천분의 고객님들은 안내가 되어진 글을 확인하시어 저희쪽에 구매사실 확인서를 작성하여서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팡몰 측은 구매 사실 확인서를 보내주신 고객님께 입점 판매자 협의 후 감사의 할인 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구매자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을(를) 비롯하여 거기에 동조한 몇몇 악플러들 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여 진행함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 한,팡몰 사업장은 인천시 남동구청 생활경제과에서 이미 영업장 실 방문을 통해 정상적인 영업회사라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악플을 아무리 게시하여도 팡몰은 사전 안내 되어진 내용대로 진행합니다. 

 

 쇼핑몰 메인 하단에 모아져 있는 상품평들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회원가입 후 주문하시고 상품을 수령하시고 그 이후 남겨주신 상품평을 확인하여주십시요. 인기상품 일부가 배송이 늦는다고 상품을 수령 못하시는 분들은 없습니다.

 

 

 

 

 

 

현재까지 600명 넘는 분이 보내주신 구매후 수령 사실 확인서 1월 4일 변호사님한테 전달하여 재판부에 전달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관리자인 저 역시 1월 6일부터는 교통사고 이 후 어깨수술 결과가 좋아 물리치료 이후 오후 3시이후에는 정상적인 사무실 출근이 가능하다 하니, 배송과 수령에 업체들과 소통하여 최대한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 사항을 보시고 악플러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외 몇명으로 인해 작성되어진 인터넷 글들로 인해서 상품 주문을 불안해서 못하시겠다고 문의하시고 그 사실 확인을 해주신 김수*님과 황미*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변호사님과 상의 해보니 손해배상 청구 액에 너무 큰 도움이 된다고 하십니다. 메일로 자료까지 주시고 불안하실텐데 구매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동일 내용으로 문의하실분들은 메일 혹은 전화주세요.

현재까지 403명의 구매수령 사실 확인서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혜*(hy09**/rell****/비공개작성자) 은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하여 오히려 저희 쪽에는 더욱 유리해 지고 있습니다. 구매 하신 분들이 보내주신 서류는 변호사를 통해 정말 중요 첨부 자료로 잘 활용하겠습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현재까지 211명의 구매 수령 확인서에 감사드립니다. 비회원 주문하시고 수령 하신분들 중 회원 가입 안하신 고객님 24명외에 3,000원 마일리지 쿠폰 전원 처리해드렸습니다. 보내 주신 자료는 저희 법무팀에서 취합하여, 저희 주식회사 티움 고문 법률회사인 율창법률회사에 전달할 것이며, 이번 기회에 악플러들이 남기는 글들에 어떤 민/형사상의 차벌이 되는지 사건 중간중간에 공지사항에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짧은 시간임에도 한시간 만에 문자 확인 후 구매 확인서를 보내주신 47명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비회원 구매자분들은 회원아이디가 있어야 보너스 쿠폰을 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 구매자 31명은 3,000원 마일리지로 쿠폰발행 해드렸습니다. 구매 확인서를 보내주신 비원 주문자분은 회원 가입 후 아이디만 메일로 보내주시면 쿠폰 발급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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